About
필리핀 광고시장 매체별 점유율
천추
2014. 8. 30. 14:14
구분 |
규 모 (십억 원) |
|
|
|
|
성장율 (%) |
|
|
|
|
2011 |
2012 |
2013 |
2014 |
|
11vs10 |
12vs11 |
13vs12 |
14vs13 |
TV |
3,248 |
3,867 |
4,140 |
4,347 |
|
15.2 |
19.1 |
7.1 |
5.0 |
신문 |
242 |
231 |
264 |
279 |
|
-2.3 |
-4.7 |
15 |
5.0 |
잡지 |
56 |
54 |
59 |
65 |
|
6.9 |
-2.5 |
9.0 |
9.0 |
라디오 |
626 |
540 |
567 |
597 |
|
35.9 |
-13.7 |
5.0 |
5.0 |
영화 |
8 |
8 |
8 |
8 |
|
5.0 |
5.0 |
5.0 |
5.0 |
옥외 |
738 |
812 |
933 |
1,026 |
|
15 |
10 |
15 |
10 |
인터넷 |
153 |
177 |
203 |
234 |
|
15 |
15 |
15 |
15 |
계 |
5,073 |
5,694 |
6,180 |
6,560 |
|
16.2 |
12.2 |
8.6 |
6.1 |
광고매체별 점유율
구분 |
점유율(%) |
|
|
|
2012 |
2013 |
2014F |
TV |
68 |
67 |
66.3 |
신문 |
4.1 |
4.3 |
4.2 |
잡지 |
1 |
1 |
1 |
라디오 |
9.5 |
9.2 |
9.1 |
영화 |
0.1 |
0.1 |
0.1 |
옥외 |
14.3 |
15.1 |
15.7 |
인터넷 |
3.1 |
3.3 |
3.6 |
현 필리핀 광고시장에서 지역별, 상권 별 타겟 광고를 함으로써 저렴한 투자로 광고를 극대화하여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, 지역 상권까지 흡수할 수 있습니다.
(필리핀 광고 시장 약 6조원)
그들이 원하는 것은 촌스러움을 탈피한 세련되고 차별화된 LED 옥외광고 이기 때문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