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

필리핀 광고시장 매체별 점유율

천추 2014. 8. 30. 14:14

구분

규 모 (십억 원)

  

  

  

  

성장율 (%)

  

  

  

  

2011

2012

2013

2014

  

11vs10

12vs11

13vs12

14vs13

TV

3,248

3,867

4,140

4,347

  

15.2

19.1

7.1

5.0

신문

242

231

264

279

  

-2.3

-4.7

15

5.0

잡지

56

54

59

65

  

6.9

-2.5

9.0

9.0

라디오

626

540

567

597

  

35.9

-13.7

5.0

5.0

영화

8

8

8

8

  

5.0

5.0

5.0

5.0

옥외

738

812

933

1,026

  

15

10

15

10

인터넷

153

177

203

234

  

15

15

15

15

5,073

5,694

6,180

6,560

  

16.2

12.2

8.6

6.1

   

 

   

 

 

   

광고매체별 점유율

   

구분

점유율(%)

  

  

  

2012

2013

2014F

TV

68

67

66.3

신문

4.1

4.3

4.2

잡지

1

1

1

라디오

9.5

9.2

9.1

영화

0.1

0.1

0.1

옥외

14.3

15.1

15.7

인터넷

3.1

3.3

3.6

   

   

   

 

 

   

현 필리핀 광고시장에서 지역별, 상권 별 타겟 광고를 함으로써 저렴한 투자로 광고를 극대화하여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, 지역 상권까지 흡수할 수 있습니다.

(필리핀 광고 시장 약 6조원)

   

그들이 원하는 것은 촌스러움을 탈피한 세련되고 차별화된 LED 옥외광고 이기 때문입니다.